In Real Life

티스토리 명함 최곱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동건 2018. 3. 22. 11:34

티스토리 명함, 스티커, 다이어리 공개

내 기억에 뭔가에 당첨된 적이 손에 꼽을 정도로 적은데, 이번 티스토리 연말 결산 이벤트에 당첨이 됐다. 그리고 드디어 오늘 올 것이 왔다. 자야하지만 이건 쓰고 자야겠다.


명함

무엇보다 나에게 의미있는 명함이다. 주황색의 티스토리 생각에 깔끔한 폰트로 블로그 이름과 소개글이 적혀있다. 정말 예쁘다. 사진에 있는 명함은 두 각의 명함 통에 담겨있지 않았던 샘플이라 헤져보이는데, 명함 통에 있는 것들은 매끈하기 그지 없다.

티스토리 굿즈 명함 앞면모자이크 처리한 부분에는 내 전화번호와 이메일이 적혀있다.

티스토리 굿즈 명함 뒷면앞으로도 개발새발하게 개발을 이야기하겠습니다


명함 각은 종이로 된 것이었는데, 소소하게 티스토리를 나타내는 부분들이 귀여웠다.


티스토리 굿즈 명함 각명함 각 앞면에는 스티커가 붙어있고

티스토리 굿즈 명함 각여는 쪽에는 티스토리 글씨가 쓰여있다.



로고 스티커

다음은 티스토리 로고 스티커. 큰 스티커와 작은 스티커 2개 씩 담겨있었다. 어디에 쓸 수 있을 지 가장 애매한 스티커다. 냉장고에 붙이기엔 너무 아깝지만, 노트북에 붙이기엔 너무 튄다. 내가 개인 아이템 같은게 별로 없어서 그런가... 무튼 잘 간직해 뒀다가 어딘가 쓸 곳이 생기면 인증샷을 올려야겠다.


티스토리 굿즈 로고 스티커큰 거는 12cm, 작은 거는 5cm 정도 되는 것 같다.



홀로그램 스티커

예상치 못한 아이템이 하나 더 있었는데, 바로 홀로그램 스티커다! (맞는 말인지 모른다, 어렸을 때 비슷한 따조 이름이 홀로그램 따조였다) 2017년 결산 때 봤던 예쁜 그림들이 그대로 스티커로 나에게 왔다. 각도를 비틀어 보면 티스토리 글씨가 보이고, 다시 비틀면 그림으로 바뀐다. 우연인지 모르겠는데, 위 스티커는 모두 티스토리 타자기 그림이었고, 아래는 3가지 다른 그림 (전구, 비행기, 괭이 발) 이었다.

이 스티커는 노트북이나 핸드폰 위에 붙이기에 딱인 것 같다. 크기도 적당하고 정말 예쁘다.


티스토리 굿즈 홀로그램 스티커당신의! 우리의! 모두의! 티!스토리!



다이어리 또는 수첩

마지막으로 티스토리 노트다! (다이어리로 안내받았던 것 같은데, 무지 공책이었다) 처음 보고 크- 소리가 났다. 뒤에 달린 티스토리 색상의 고무 줄도 굉장히 예쁘다. 개인적으로 다이어리를 안 쓰기 때문에 오히려 무지 수첩이 와서 개인적으로는 이득이다. 제 사정을 어찌 아시고 이렇게 배려가 깊으신지...

메모용이나 일기장 용도로 소중하게 쓰일 수 있는 초고퀄 수첩이다.


티스토리 굿즈 노트 다이어리 수첩앞면에는 티스토리 로고

티스토리 굿즈 노트 다이어리 수첩뒷면에는 고무줄이 있다.

티스토리 굿즈 노트 다이어리 수첩표지 뒷면은 역시나 티스토리 주황 색깔로 눈부시다.

티스토리 굿즈 노트 다이어리 수첩깔끔하게 무지다. 난 좋다.

티스토리 굿즈 명함과 수첩SNS 안 하니까 여기서 한 번 해보는 허세샷.


앞으로도 열심히 블로그질 해서 티스토리의 트래픽에 일조하겠습니다, 최곱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참조 링크

개발새발로그 2017 결산 리포트
http://www.tistory.com/thankyou/2017/tistory/2007026

이벤트 참가를 위한 결산 블로깅
http://dgkim5360.tistory.com/entry/tistory-summary-2017

반응형